비전과 사명

고위드유 에 대하여

저희의 비전은 어르신들과 보호자 분들이 합리적이 비용으로 행복하고 평안하게 병원에 다녀오실 수 있도록 전문적인 동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고객님들, 특히 어르신들의 병원 가시는 길을 동행해드리기 위해서 고위드유 병원 동행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비의료 서비스로 편리하게 병원 방문을 위해 전문적인 동행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어르신들의 요구를 잘 이해하는 공인된 동행 매니저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병원 가시는 일이 어르신들께는 어려운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병원 예약 자체는 쉬운 일이지만, 때때로 병원가는 길은 번거롭고 까다로운 일 일 수 있습니다. 몇몇 고객 분들께는 병원예약의 어려움이 교통 수단이 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해서 병원에 찾아가는 것도 어르신들께는 어려운 일이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많은 고객 분들께는 교통수단은 큰 어려움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 분들께서는 병원에 도착한 후에 도움이 더 필요합니다. 다른 서비스들과는 달리, 저희는 고객님들을 병원 가시는 길의 시작부터 편안하고 평안하게 모십니다.

동행매니저님들은 고객님의 병원 동행 내내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고위드유에서는 고객님의 개별 요구에 맞게 서비스를 조정해 드리며, 고객님의 병원 동행 내내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체크인 및 체크 아웃 중에 고객님과 함께 하며 복잡하고 붐비는 병원 내에서 정확한 진료과나 검사실 위치를찾아 동행해드립니다.

병원 방문은 진료실이나 검사실을 찾기 위해서 오랫동안 걸어야 할 수 있으며 이는 어르신들을 힘들고 지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이 서비스를 이용해 보셨던 몇몇 고객님들은 동행매니저님들께서 그분들을 휠체어에 태우고 병원내 진료과나 검사실을 찾아 다닐 수 있도록 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기도 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시고 의사들이 허락한다면, 저희 동행 매니저님들은 고객분과 함께 의사 진료실에서 진료 내용 메모를 하고 해당 내용을 전달해 드리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의사와의 상담 중 보호자분과 통화가 필요한 경우, 동행 매니저님들은 의사와의 직접 소통을 위해 전화 연결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위드유는 고객님들과 보호자 분들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의 많은 고객님들은 이전에는 이런 과정에 가족 분들과 친구 분들의 도움을 받아오셨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도움을 요청할 가족이나 친구분이 없는 고객 분들도 계십니다. 어떤 고객님들은 단순 동행을 위해 보호자분이 휴가를 내서 함께 오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어떤 고객님들은 자신의 병원 진료 내용을 가족이 알게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고객분들은 신뢰할수 있는 동행매니저의 도움을 통해 진정한 독립성과 프라이버시를 유지하시게 됩니다.

저희의 동행 매니저님들은 어르신들을 돌보고 도와 드리는 방법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서비스를 위해서는 뛰어난 직원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자격을 갖춘 동행 매니저님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의 모든 동행매니저님들은 한국 정부로부터 간병인 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 소지하고 계십니다. 그 분들 중 일부는 추가적인 관련 자격을 가지고 계시기도 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돕기 위한 그분들의 헌신과 서비스 마인드가 그 분들을 한 곳에 모이도록 한 것입니다. 동행 매니저님들은 특히 어르신들께 (비의료) 돌봄과 지원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GowithU

소중한 분들을 보살펴

드립니다.

GowithU는 Mavenplus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전화 고위드유 병원동행 서비스
  • RSS Social Icon
  • LinkedIn Social Icon
  • Twitter Social Icon
  • Instagram Social Icon
  • GowithU Kakao Channel
  • Naver blog

©2019 by Mavenplus | 사업자등록번호 720-87-01249 | 통신판매업신고 2020-서울중구--0775호